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제 차인 포르테 키홀더의 고무부분이 녹아내려서 방법을 찾다가 


실리콘 키홀더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.. 


실리콘 키홀더를 국내에서 알아보니 싸게는 3천원 정도에서 


보통 8-9천원선에 오픈 마켓에서 팔리더군요.. 


어차피 같은것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알리에서 주문해 봤습니다.. 



제 카드에서 결제된 금액은 1개당 1,320원 입니다..  두개 주문해서 2,639원이 결제 되었구요.. 


물론 알리익스프레스 인 만큼 무료 배송입니다.. 


다만 2월 2일에 주문한 물건이 배송조회조차 되지 않고 있다가 


떡하니 오늘 도착 했습니다..ㅎㅎㅎㅎ  이 역시 알리의 위엄..;;; 




우체통에 덩그러니 놓여 있던 배송품의 모습.. 



포장을 까 봤습니다..



실리콘 케이스 전면..



실리콘케이스와 걸레짝이 되어 버린 제 차키 겉모습..;;;;; 고무가 다 떨어져 나가서 마이크로포 반창고로 임시방편을..ㅎㅎ



원래 키와 실리콘 커버를 장착한 모습..



실리콘 커버의 뒤를 안찍었다는 생각이 나서 뒤도 찍었습니다..



결합된 차 키를 다시한번 분리해서 찍어봤습니다..



혹시나 저랑 비슷한 곤란을 겪는 분들이 있다면 알리에서 해당 차종의 실리콘 케이스를 구매해서 사용해 보세요..^^





추가 


http://s.aliexpress.com/nYz6RjAN



요런 제품도 있네요..  


아예 키 케이스 전체를 갈아 버릴수 있도록 되어 있습니다.. 


누가 알려주신 분이 계셔서 검색해보니 이런것도 있었네요..

2.5달러라 부담없이 새로 주문했습니다..ㅎㅎ

Posted by 제트~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