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기타를 치는데 있어서

나는 손이 작아서 치기 힘들다

손이 작아서 못친다라고 얘기하시는 분들이 종종 혹은 많이 있습니다..

근데 제 경험상으로는



그거 다~~~~~~~~~~~~~~~~~ 구라입니다..


꽤 오랜기간 기타를 쳐 왔습니다만 저보다 손이 더 작은 남자는 딱 한번 봤습니다..

여자는 종종 봤습니다만 남자와 여자는 손발 크기가 원래 좀 차이가 나는 편이니..



더구나 제 손은 짧고 굵죠.. 전형적 노가다 스타일 입니다.. -_-;;

손바닥은 좀 일반적인 사이즈이지만

손가락은 참 짧죠.. ㅡ.ㅡ;


거기에 플러스 옵션으로 선천적으로 새끼손가락이 휘어 있는 축복까지 주어져 있습니다..

1 + 1 행사도 아니고.. ㅋ

그래도 뭐 연습하니깐 다 됩니다..

물론 안되는것도 있습니다..


희한한 운지로 보이싱을 만들어 내는 재즈기타의 경우는

손의 크기와 손가락의 길이가 보다 더 좋고 다양한 코드를 잡는데 도움이 되더군요..

근데 어차피 저는 록기타를 위주로 하는 사람이다보니

그런건 크게 문제가 안되네요..


손 작다고 핑계 대시는분들..

결론은 연습부족입니다.. ^_____^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
Posted by 제트~
,